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밤문화
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밤문화
Blog Article
그런 베테랑의 분위기는 모든 아이들을 그런 분위기로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 같다.
베트남에는 두 종류의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가족 노래방과 유흥으로써의 가라오케인데요, 명칭은 둘 다 가라오케로 똑같습니다.
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얼굴 뜯어 먹는 분들 말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만 앉혔다 하면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호치민 오라오라병 말기 환자들을 위한 집중치료실 호치민 중환자실을 오픈했습니다.
강렬하고 자유로운 호치민 라이프 호치민 밤문화(유흥)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이미 예약을 하고 혼터라 실장님께서 이미 테이블을 셋팅해 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굳이 상관이 없는 손님들(주재원+풍선하는 문신엉아들)이 주 고객층이다.
코로나를 거치며 한 번 무너졌다가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 탓에 큰 호치민 밤문화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위험이 완전히 없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을 생각한다면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다;;;;;
로컬 가라오케와는 달리 기본 안주가 아예 세팅되어 있지 않으며, 마담과 더불어 웨이터의 팁 또한 챙겨줘야 합니다.
마담들의 마담이라고 불리는 왕마담도 그만뒀고 실장들도 전부 손님 있을 때 손님만 넣어주고 케어는 하지 않는 외부실장으로 빠졌다고 한다.
Report this page